Home > 커뮤니티 > 부동산뉴스

부동산뉴스

실내서핑, 공룡전시, 반려견 수영장..올 휴가는 '아캉스'

  • 관리자 (jlcom)
  • 2020-07-27 09:10:00
  • hit5
  • vote0
  • 61.83.36.182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 있는 실내 서핑장 '플로우 하우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 있는 실내 서핑장 '플로우 하우스'.

올 여름에는 코로나 사태 여파로 해외 여행 대신 국내 여행을 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교외형 아울렛 방문객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교외형 아울렛의 경우 특히 7월 말부터 시작되는 휴가철에는 방문객이 평상시보다 20% 이상 늘어난다.

◇올 여름엔 아캉스(아울렛+바캉스)

롯데아울렛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아캉스(아울렛에서 즐기는 바캉스)’를 즐기려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6일 밝혔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는 140평 규모의 실내 서핑숍 ‘플로우하우스’가 입점해있다. 바다를 가지 않아도 실내에서 시속 27㎞로 서핑을 즐기고 전문가에게 강습도 받을 수 있다.
지하2층 피노키오광장에서는 주말인 8월 1일, 2일 이틀간 오후 3시와 5시 두 차례에 걸쳐 인형극이 열린다. 8월 1일에는 ‘출동 슈퍼 에너지맨’을, 8월 2일에는 ‘냠냠치카 버블쇼’를 공연한다. 이외에도 지하1층 국화포토존에서는 8월 1일 오후 4시와 6시에 버스킹 공연이 열린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파주라기파크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파주라기파크

◇실내서핑, 공룡전시에 반려견 수영장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서는 티라노사우루스, 브라키오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등 최대 4.5m 크기의 초대형 공룡이 상시 전시되어 있는 ‘파주라기 공룡 테마파크’를 즐길 수 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시,3시,4시,5시, 6시에는 티라노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등 2 m크기의 공룡이 고객들과 함께 춤을 추며 퍼레이드를 하는 ‘공룡 퍼레이드’ 공연도 열린다. 이외에도 8월 말까지 매 주말마다 1층 분수대에서 물총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롯데몰 광명점. 애견 수영장
/롯데몰 광명점. 애견 수영장

애견 수영장도 선보인다. 롯데몰 광명점 6층에 위치한 반려동물 전문 매장 ’미밍코’는 애견카페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주말 오전 11시에서 오후 6시까지 무료로 수영장을 운영한다. 또한 롯데아울렛 남악점도 8월 중에 3층에 위치한 ‘스퀘어독스’ 야외 펫파크에서 애견 수영장을 운영할 예정이다.

롯데아울렛 부여점에서는 걸어서 5분거리에 백제문화단지가 위치해 있어 아울렛 쇼핑과 함께 아이들의 역사 체험까지 즐길 수 있다. 올해는 수년간 일반인들에게는 개방되지 않았던 백제문화단지의 '홍제문' 개방을 기념해 8월 30일까지 부여 롯데리조트와 백제문화단지와 함께 ‘스탬프 릴레
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탬프 릴레이 이벤트는 스탬프 MAP(리플릿)의 장소를 방문 후 도장찍기를 완료하면 감사품을 증정하고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고객들이 근교 나들이와 국내여행을 즐기며 롯데아울렛에 들려 쇼핑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출처 - 조선경제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